티스토리 뷰
'엄마친구아들'은 최근 인기 있는 한국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이 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엄마친구아들'은 복잡한 가족 관계와 사회적 이슈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주인공은 자신과 가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며, 그 과정에서 다양한 인물들과의 관계와 갈등을 겪게 됩니다. 이 드라마는 감정적으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복잡한 캐릭터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습니다.
엄마친구아들 모든 정보 알아보기
- 장르: 로맨틱 코미디, 가족
- 방송시간: 토,일 / 오후 9시 20~
- 방송기간: 24년 8월 17일 ~ 24년 10월 6일
- 방송 횟수: 16부작
- 채널: tvN
- 추가 채널: tvN STORY, tvN DRAMA
- 출연: 정해인, 정쇤, 김지은, 윤지온
- 스트리밍: TVING, NETFLIX
엄마친구아들 기획의도
소꿉친구의 성장 연애담
엄마들 때문에 5살때부터 목욕탕까지 함께 가고 바나나우유까지 나눠 마셨던 승효와 석류 그 후로도 함께 쭉 성장하며 서로의 모든 순간과 흑역사까지 기억하며 살아온 사이다. 성인이 되어 각자의 삶을 살게 되지만 십여 년의 공백기를 거쳐 또다시 마주하게 되면서 관계가 다시 시작된다.
몸살을 앓는 청춘 투병기
모든 청춘이 그러하듯 성인이 된 승효와 석류도 청춘의 몸살을 앓게된다. 여섯 살의 삶에 놀이가 그저 전부라고 생각했지만 서른셋이 된 그들에게는 청춘들의 또 다른 뜨거운 성장기가 시작된다.
'엄마'와 '친구' 그리고 '아들과 딸'의 이야기가 함께 있는 이야기
가족과 친구간의 모든 관계를 보여줄 수 있는 드라마이다. 그동안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엄마들의 삶과 이야기 착한 아이 콤플렉스와 K-장녀 콤플렉스를 가진 아들딸들의 뒤늦은 이야기들까지 모두 그린 드라마이다. 인간의 모든 생애 주기와 삶에서의 다양한 관계성에서 오는 희로애락 등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평범한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는 드라마
늦은 밤 제대로 뭐 한가지 이룬 것이 없어 고민하며 잠자리에 뒤척이는 시간은 없었는지. 이런 분들에게 엄마친구아들의 드라마는 위로를 건넬 수 있는 드라마이다. 오늘 하루가 무사해서 감사하고 당신이 존재해서 너무 귀하고 그래서 내일은 더 빛날 것이라고 계획하면서 응원의 박수를 보내는 드라마이다.